#제품제공 #체험단 -딱 보습크림의 정석 같은 느낌이에요!! 수분감이나 유분감이 많이 느껴지는 제형은 아니고 진짜 보습에 충실한 느낌? 발리는 느낌은 부드러운 크림같이 발려요. 끈적임은 전혀 없어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얼굴에 쓰기도 좋은데 겨울에 바디에 발라주기도 좋더라구요. 손등이나 몸에 건조해서 까지고 이러는 부위에 발라주기 좋아요. 약간 세타필 크림 같은 느낌?
1
관리****2023-10-31 15: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을 사용해보시고 꼼꼼하게 리뷰 작성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뷰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고객님의 피부 장벽이 강화되는 경험을 아토잘과 함께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토잘 드림